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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AI CHATBOT

AI Chatbot

AI Chatbot을 통한 서비스는 사용자의 질문 의도를 파악하여 적절한 답변을 제공하는 대화형 AI 서비스입니다. NAVER/AWS Cloud Platform의 챗봇 빌더를 이용해 챗봇이 처리할 대화 데이터를 입력하고, 이를 챗봇 엔진이 학습하여 적절한 답변을 응답하는 챗봇 서비스를 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질문 의도를 더 잘 이해하고 질문 의도에 맞는 정확한 답변을 제공하는 챗봇 엔진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챗봇의 기능을 개선하고 최적의 대화 모델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 높은 한국어 정답률

    여러 모델이 적용된 AI Chatbot은 타사 대비 높은 한국어 정답률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 경쟁사의 챗봇에 같은 테스트 데이터로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인텐트의 수가 많아지더라도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 다양한 언어 지원

    AI Chatbot은 언어별 특징에 맞는 최적화된 알고리즘 모델을 기반으로 다양한 언어를 지원합니다. 현재 한국어, 일본어, 영어, 중국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총 6개 언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 답변 컴포지트 제공

    AI Chatbot은 챗봇의 답변을 좀 더 유연하게 생성할 수 있도록 답변 컴포지트를 제공합니다. 단순히 텍스트 답변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Text, 버튼, 다중 버튼, 이미지, 캐로셀과 같은 다양한 답변 컴포지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여러 컴포지트를 조합할 수 있으며, 메신저와 연동 시 각 메신저의 스펙에 맞게 변환됩니다.

  • 다양한 분석 지표 제공

    AI Chatbot은 대화 모델을 지속적으로 개선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분석 지표를 제공합니다. 시나리오 모델링에서 검토한 발화 유형과 실제 서비스에서 사용자들이 이용하는 방식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고, 챗봇에 구현한 대화가 모든 사용자들의 발화 패턴을 대변했다고 할 수 없기 때문에 통계 데이터나 유입된 사용자의 발화 기록을 분석할 수 있는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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