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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Contact Center

AI Contact Center는 AI를 통한 음성인식, 자연어 처리 및 대화모델, 음성 합성 기술을 이용하여 기존 유인 상담원이 수행하던 Inbound/Outbound Call 업무를 AI Bot을 통해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직관적인 UI를 통해 고객 응대 흐름을 빠르게 생성할 수 있고, 고객 응대 규모에 따라 확장과 축소를 유연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AWS Cloud Platform의 인프라 및 다양한 통신 분야 파트너사의 솔루션을 연계하여 빠르게 클라우드 기반의 Contact Center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한국어, 일본어, 중국어, 영어, 스페인어 총 5개 언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 Contact Center 관리

    Contact Center는 서비스 유형에 따라 Inbound 또는 Outbound로 구분하여 생성할 수 있으며, 각 특성에 따라 고객 응대 도메인과 서비스 채널 수 등을 유연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 Contact Center 유형

    Inbound – 고객 문의 전화를 받고 자동으로 AI Callbot가 응대 제공
    Outbound – 캠페인을 생성하여 대상 고객에게 자동으로 AI Callbot이 전화를 발신하고, 전화가 연결된 고객에게 지정된 안내 제공

  • Contact Center 규모

    Ai Contact Center 서비스를 통해 Contact Center를 구성할 경우 가장 먼저 구축할 서비스의 규모를 설정해야 합니다. 서비스의 유형에 따라 제공되는 최소 채널의 수는 Inbound 1채널, Outbound 3채널입니다.

  • Object Storage 서비스

    Object Storage 서비스를 이용하여 Ai Call의 통화 기록을 저장합니다. 통화기록은 Contact Center 운영에 중요한 요소이며, Object Storage 서비스 연동 시 설정한 Object Storage로 통화가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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