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AI Contact Center
AI Contact Center는 AI를 통한 음성인식, 자연어 처리 및 대화모델, 음성 합성 기술을 이용하여 기존 유인 상담원이 수행하던 Inbound/Outbound Call 업무를 AI Bot을 통해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직관적인 UI를 통해 고객 응대 흐름을 빠르게 생성할 수 있고, 고객 응대 규모에 따라 확장과 축소를 유연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AWS Cloud Platform의 인프라 및 다양한 통신 분야 파트너사의 솔루션을 연계하여 빠르게 클라우드 기반의 Contact Center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한국어, 일본어, 중국어, 영어, 스페인어 총 5개 언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Contact Center 관리
Contact Center는 서비스 유형에 따라 Inbound 또는 Outbound로 구분하여 생성할 수 있으며, 각 특성에 따라 고객 응대 도메인과 서비스 채널 수 등을 유연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Contact Center 유형
Inbound – 고객 문의 전화를 받고 자동으로 AI Callbot가 응대 제공 Outbound – 캠페인을 생성하여 대상 고객에게 자동으로 AI Callbot이 전화를 발신하고, 전화가 연결된 고객에게 지정된 안내 제공
Contact Center 규모
Ai Contact Center 서비스를 통해 Contact Center를 구성할 경우 가장 먼저 구축할 서비스의 규모를 설정해야 합니다. 서비스의 유형에 따라 제공되는 최소 채널의 수는 Inbound 1채널, Outbound 3채널입니다.
Object Storage 서비스
Object Storage 서비스를 이용하여 Ai Call의 통화 기록을 저장합니다. 통화기록은 Contact Center 운영에 중요한 요소이며, Object Storage 서비스 연동 시 설정한 Object Storage로 통화가 자동으로 저장됩니다.